PRESS

닥스남성,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협업 진행

DAKS KOREA



글로벌 시장서 호평 받는 젊은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 통해 젊은 고객 유입 기대

26일까지 LF몰서 이스트로그 협업제품 구매시 할인혜택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실시



LF(대표: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패션 브랜드, 닥스남성(DAKS MEN)이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외 패션시장서 호평 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이스트로그 (EASTLOGUE)’와의 협업을 진행,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이스트로그는 전도유망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인 이동기 디자이너가 지난 2011년 론칭한 남성 캐주얼 브랜드로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력 만으로 국내외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수 년간 영국의 고급 트래디셔널웨어 브랜드 라벤햄(LAVENHAM), 미국 하이엔드 부츠 브랜드 쏘로구드(THOROGOOD), 젠틀몬스터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외 패션시장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1983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이래 뛰어난 제품력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국내 남성복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닥스남성은 영국의 클래식 패션을 상징하는 남성 브랜드로서 그 동안 브랜드의 상징인 하우스체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닥스남성은 지난 2012년부터 사회 각계 각층의 젊은 리더들을 선정, 이들이 가진 핵심 가치를 젊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영리더 캠페인’을 수 년 간 전개하는 등 논 에이지 브랜드로의 성공적 도약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기울여왔으며 이번 시즌, 젊은 신규 고객층의 확대 유치를 위해 젊고 신선하면서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뛰어난 감각을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 이스트로그와의 협업을 결정했다.


닥스의 전통 하우스 체크를 바탕으로 이스트로그만의 현대적 감각이 가미된 닥스남성x이스트로그의 2018 S/S 시즌 협업 컬렉션은 `HOLIDAY COMFORT(휴일의 위안)’를 컨셉트로 휴일에 착용하기 좋은 편안한 스타일의 제품 위주로 기획되었으며 남성복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화섬 소재의 활용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재킷, 코트, 셔츠 등 전 품목에 걸쳐 20여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닥스남성x이스트로그의 협업 컬렉션은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판매되며 가격대는 재킷 40만원대, 팬츠 30만원대, 셔츠 20만원대, 코트 60만원대 등 기존 닥스남성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된다.


한편, 닥스남성은 이스트로그와의 협업을 기념해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LF몰에서 닥스남성의 2018 S/S 시즌 이스트로그 협업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 및 10% 즉시할인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