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LF몰, 감사의 달 맞이 액세서리 선물관 오픈

DAKS KOREA



100만원권, 50만원권 여행상품권 효도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의 LF몰 이벤트 진행


브랜드별 메시지 카드 동봉 포장서비스 및 SNS 공유 시 1만 마일리지 제공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몰 LF몰이 다가오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7일까지 액세서리 통합 선물관을 열고 여행상품권이 걸린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F몰이 준비한 액세서리 통합 선물관은 닥스액세서리, 헤지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브랜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 목적에 맞춤화된 선물을 제품군별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선물관과 함께 LF몰은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물관 내 액세서리 제품 구매 후 사진과 함께 감사 편지를 남긴 고객들 중 2명을 선정해 1등과 2등에게 각각 100만원권, 50만원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 외에도 액세서리 선물관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별 메시지 카드를 동봉한 선물포장 서비스를 실시하며, 기획전을 SNS로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F몰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한편, 닥스액세서리는 ‘낡은 아버지의 지갑’이라는 주제의 영상을 LF몰 선물관과 브랜드 SNS(@dakskorea)에 공개하고 아버지에 대한 사랑에 대해 조명한다. 아버지의 낡은 지갑과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베풀던 인생스토리가 오버랩 되는 영상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평소 잊고 있던 부모님의 사랑을 돌이켜보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LF몰 액세서리 선물관 및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는 기획전 페이지(http://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34565)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