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Portrait of a Lady season 2 - NEW CLASSIC, NEW MASTERPIECE



여성의 가장 멋진 순간을 함께하는 닥스 레이디스는 2019년 가을-겨울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합니다.

찬 바람에 맞서 여성을 가장 포근하게 감싸줄 존재인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뉴 클래식 스타일.

브리티시 감성의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은 물론 한층 젊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코끝 시린 계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줄 닥스 레이디스의 뉴 마스터피스, 아우터를 만나다.




MASTERPIECE #1 New Minimal Coat


새로운 계절을 시작하는 가을 코트의 변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만, 화려하고 풍성하기보다 절제 속 실용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재해석되었습니다.

간절기의 중심을 잡아주는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실루엣은 유지하되 디테일은 덜어내고, 세련된 체크 패턴을 적절히 배치해 캐주얼함을 더했습니다.

소재의 변형을 통한 대담한 시도도 돋보입니다. 활용도를 높인 하프 코트나 체크 코트도 한층 시크하게 표현되었습니다.

모던 시티 우먼들의 일상 속에 차분하게 녹아들 뉴 미니멀 코트를 소개합니다.



늘 반복되는 트렌치코트 스타일이 지루했다면, 올가을에는 모던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즐겨보세요.

닥스를 대표하는 클래식의 정석답게 고유의 우아한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디테일의 변화를 통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아이템에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카라 부분에는 탈부착 가능한 하우스 체크 장식을 더하고, 차분한 컬러 배색으로 변형된 타탄체크 이너를 레이어드해 벨트와 단추 연출 방식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액세서리가 필요 없죠. 아우터와 비슷한 컬러의 얇은 터틀넥과 편안한 슬랙스를 매치하면 새로운 방식의 미니멀 트렌치코트 룩이 완성됩니다.



세련된 커리어 우먼은 이런 모습일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캐주얼 재킷도 닥스의 감성으로 해석하면 다릅니다.

편안함과 우아함을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을 위해 여유 있는 실루엣에 부드러운 100% 코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고 가죽 포켓과 네크라인, 손목에 얇은 가죽 스트랩을 더해 고급스럽게 표현했습니다.

히든 버튼으로 단추를 잠그면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연출할 수 있고, 깃을 세우고 스카프로 네크라인을 채우면 셋업 된 느낌을 줍니다.


모던함을 입은 체크 코트로 가을룩에 생기를 더해보세요.

그린, 오렌지, 네이비 등 빈티지한 컬러들이 조화로운 타탄체크 패턴과 따뜻한 카멜 컬러 스웨이드 카라를 배색해 감성적인 가을 코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오렌지 컬러 터틀넥과 슬림한 그레이 팬츠 위에 체크 코트를 툭 걸치면 레트로 감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할 수 있고, 단추를 잠그면 더 영한 느낌을 줍니다.

이때, 앞코가 날렵한 포인트 컬러 부츠와 실버 주얼리를 매치해 엣지 있게 마무리하세요.



이번 시즌 키 트렌드 중 하나인 가죽 소재와 트렌치코트가 만났습니다.

가을의 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딥 브라운 컬러 가죽 소재가 트렌치코트에 대담하게 적용되었는데, 미니멀한 디자인과 은은한 광택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근사한 원피스처럼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이 납니다.

파스텔컬러 니트와 퍼플 컬러 플로럴 스커트 위에 가죽 트렌치코트의 벨트를 조여 연출해보세요. 특별한 자리에서도 손색없는 시크한 드레스업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