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로맨틱한 선물을 원한다면? 닥스 액세서리의 커플 아이템으로 만드는 HAPPY VALENTINES DAY



로맨틱한 선물을 원한다면? 닥스 액세서리의 커플 아이템으로 만드는 HAPPY VALENTINES DAY


닥스 액세서리에서 ‘일도, 사랑도, 꿈꾸는 것도 모두 함께’ 라는

‘Dream Together’의 컨셉으로 한고은, 신영수 부부와 화보를 진행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사랑이 넘치는 다정한 모습과 함께 커플 가방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잉꼬 부부답게 다정함이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분위기의 화보.

한고은은 여성스러운 화이트 원피스와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의 닥스 시그니처 로고 백 패딩턴과, 신영수는 베이지 백과 어울리는 차분한 니트 컬러와 브라운 클러치 윔블던으로 한결 더 따스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스타일을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이 조합을 강추한다.



따로 또 같이, 화려하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즐기는 커플이라면 주목하자.

우아하고 화려한 스타일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 요크셔 백을 매치한 한고은과,

짙은 블루 컬러의 데님 셔츠에 스웨이드 펀칭 토트백 스컨소프를 스타일링한 신영수 부부는 누가 봐도 패셔니스타 커플로 보여진다.

남다른 컬러 매치와 소재의 조합으로 주위의 부러운 시선을 느껴보자.



함께라서 더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

포인트 컬러로 힘을 준 편안한 룩에 매치한 화보 속 지갑은 커플 지갑으로 유용한 닥스 액세서리의 제시라인.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커플이 아니면 어떤가, 혼자여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한고은의 과감하고 우아한 스타일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의 뱀피 패턴 토트 백 뉴몰든과 플라워 참 장식이 돋보이는 미스티 플라워 클래식 백으로 스타일링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여기에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블랙 체인 백 칼라일 스파클과 오렌지 색감이 매력적인 크로스백 켄싱턴까지 한고은만의 세련된 느낌으로 멋지게 소화했다.



남편 신영수의 단독 화보컷도 놓칠 수 없다.

첫 패션 화보 촬영인데다 포즈 취하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깔끔한 수트에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그리드 브릿지 백팩을, 밝은 컬러의 캐주얼 수트에는 닥스의 체크 패턴이 가미된 벨링엄 백팩을 매치하여 30대 직장인 룩의 정석을 연출했다.

30 40 직장인 남성들의 백팩 스타일링에 참고 할만 하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데일리 아이텤으로도 유용한 닥스 액세서리의 다양한 19SS 신제품들은 어떤 스타일과 룩에서도 뛰어난 활용도를 보여준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달달한 커플 화보 속 아이템들은 LFmall에서 만날 수 있다.